미리 캔버스 ai 드로잉
많은 사람이 AI가 그려주는 그림에 관심이 많습니다. 보통 이런 프로그램은 text to image AI라고 합니다. 제가 입력한 문자를 그림으로 바꿔주는 AI입니다. 이 프로그램에서 유명한 건 스테이블 디퓨전입니다. 스테이블 디퓨전은 우리가 인터넷에서 보는 사진 같은 그림을 만드는 데 사용합니다.
특히 원하는 그림이 있거나 사람이 있다면 모델을 학습시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 성능의 영향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. 그런데 간단하게 AI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.
미리 캔버스 AI 드로잉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.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.
미리 캔버스 ai 드로잉 사용 방법
미리 캔버스 홈페이지에서 왼쪽 메뉴 맨 밑에 있는 AI 드로잉을 고릅니다.
- 내가 원하는 이미지, 사진을 준비합니다. -> 자세, 화풍 참고 용
- 그리고 싶은 이미지를 생각하고 설명합니다.
- 완성된 이미지를 캔버스에 옮기고 저장하거나 참고해서 수정하면 됩니다.
전체적인 모습
우리가 이미지를 만들 때, 딱 3가지만 알면 됩니다.
- 해상도 : 사진의 크기를 설정합니다. ( 500x500, 800x800 사이즈 추천 )
- 사용 방법
- 다운로드 : PNG 형식을 추천합니다.
사이즈는 빨간 작은 네모에서 바꿀 수 있습니다. 큰 빨간 네모는 사용 방법입니다.
사용 방법
예쁜 그림이 중요하니까, 일러스트로 설정하고 '나비에 둘러 쌓인 소녀' 를 입력해 보겠습니다.
이렇게 4가지 그림이 나왔습니다. 저는 왼쪽 아래 그림이 마음에 들어서 3가지를 추가해 보겠습니다. 나비에 둘러 쌓인, 남색 머리, 선글라스를 쓴 소녀라고 입력해 보겠습니다. 그림이 완성되면 참고할 이미지로 고를 수 있습니다. 말한 이미지를 선택합니다.
사진처럼 설정을 하고 다시 그림을 그려보면 이런 그림이 나옵니다.
미리 캔버스 ai 드로잉 결론
많은 사람이 프로필 사진이나 일러스트를 갖고 싶어 합니다. 그때 그려서 사용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. 다른 AI 그림 프로그램보다 간단하고 좋습니다. 심심하시면 한번 이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